미수다 알바의 손님 응대 방법 노하우

유흥알바

손님을 응대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유흥알바에 방문한 손님에게 너무 격식차린 존댓말만 쓰면 분위기가 딱딱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계속 반말 섞인 말투는 손님에게 건방진 인상이나 깔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가게 건켑이나 고객층에 따라 반말과 존댓말 화법을 지도하는 레이디알바도 있고, 반말은 자제하도록 하는 가게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손님은 직장에서 존댓말을 사용하므로 언니들의 반말에 반감을 느끼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먼저 따뜻하게 인사하기

손님은 기본적으로 언니에게 호감이 있기 때문에 초이스 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그러니까 지레 겁먹고 전전긍긍할 이유가 전혀 없으며 먼저 가까이 다가가서 인사하고 본인을 소개하한다면 손님도 굉장히 기뻐하며 받아줄 거예요.

밝은 미소도 잊어서는 안돼요.

손님들은 의외로 얼굴이 예쁜 언니들보다도 밝고 잘 웃는 언니들을 훨씬 좋아해요.

외모가 마음에 들어 초이스 했다가도 표정이 어둡다고 다시 내보내는 일도 많아요.

특히 밤알바의 경우 어린 언니들이 사람대하는 일에 능숙치 않아 그런 경우가 많은데 주의하세요.

그저 낯설어서 그럴 뿐이라 해도 손님들은 쉽게 오해한답니다.

말하는 것보다 듣는 걸 잘하는 사람이 되라.

여성알바에 경력이 오래된 언니들 중에서도 이 기초적인 사항을 지키지 못하는 언니들이 많아요.

손님들은 언니에 대해 궁금하기도 하겠지만 기본적으로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왔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손님의 관심사를 파악하고 불편한 주제를 피하자

그렇게 대화가 이어지다보면 손님이 특별히 관심 있어 하는 주제가 나오게 될 거예요.

그 이야기로 대화가 계속 이어지도록 유도하면서 언니와 공통의 관심사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아요!

손님은 분명 자신과 대화가 통하는 좋은 상대라고 생각하게 되며 에이스에 가까워 지게 되며 고수익알바에 다다를 수 있을 거에요.